유니티 2D
미니테스트2
ruripanda
2024. 8. 12. 12:44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Diagnostics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Runtime.InteropServices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http://m.Threading.Tasks;
namespace HelloWorld
{
public class App
{
//문자열 배열 맴버 변수 itemNames를 정의합니다
string[] intemNames;
//생성자
public App()
{
//itemNames변수에 List<string>()인스턴스를 생성하고 할당합니다(길이는 3)
intemNames = new string[3];
//0번째 인덱스 요소에 값을 할당 "장검"
//2번째 인덱스 요소에 값을 할당 "활"
//
//배열 변수 intemNames의 요소들의 값을 출력한다
//출력 예시)
//1. 장검
//2. 없음
//3. 활
}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