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Unity.VisualScripting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AI;
public class MonsterCtrl : MonoBehaviour
{
//몬스터의 상태정보
public enum State
{
IDLE,
PATROL,
TRACE,
ATTACK,
DIE
}
//몬스터의 현재 상태
public State state = State.IDLE;
위 코드는 몬스터의 상태 정보를 구분하는 스크립트다
유니티 엔진에서는 이렇게 열거형으로 표시된다
'유니티 스크립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애니메이터 뷰에서 생성한 파라미터 접근 (0) | 2024.12.23 |
---|---|
대상과의 거리 측정 (0) | 2024.12.23 |
유니티 랜덤 코드(Random.Range()) (0) | 2024.12.21 |
유니티 마우스 입력 (0) | 2024.12.20 |
coll 파라미터(Collision타입 충돌) (0) | 2024.12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