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vel3 프리팹에 스크립트 할당
#1 버튼 맨 뒤 이미지, 이미지 컴포넌트만 사용하여 세팅
#2 버튼에서 슬라이더 부분을 담당
#3 화살표 버튼이 단순히 표시 되기만해도 됨
#4 timer인데 잘모름;;
#5 이미지 없이 버튼 입력 경계가 있어도 되며 버튼 입력 처리
스크립트 코드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TMPro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public class SkillButton : MonoBehaviour
{
public Button btn;
public Image filledImage;
public TMP_Text text;//왜 있는지는 모르는 컴포넌트 할당
bool bUsable;
float skillTimer;//스킬타이머(쿨타임)
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void Start()
{
bUsable = true;
btn.onClick.AddListener(() => {
if (bUsable)
{
bUsable = false;
skillTimer = 5f;
StartCoroutine(CoolDown());
}
});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()
{
}
IEnumerator CoolDown()
{
while(true)
{
text.text = $"{(int)skillTimer}";
filledImage.fillAmount = 1f - skillTimer / 5f;
skillTimer -= Time.deltaTime;
if (skillTimer <= 0f)
{
text.text = "";
bUsable = true;
break;
}
yield return null;
}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