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oid OnDrawGizmos()
{
//추적 사정거리 표시
if(state == State.TRACE)
{
Gizmos.color = Color.yellow;
Gizmos.DrawWireSphere(transform.position, traceDist);
}
//공격 사정거리 표시
if (state == State.ATTACK)
{
Gizmos.color = Color.red;
Gizmos.DrawWireSphere(transform.position, attackDist);
}
}
위 코드는 추적거리에 들어온 플레이어가 있으면 동그랏게 원을 그려주는 코드다
유니티엔진에서 시각적으로 판단하기 위해 들어있는 기능이다
'유니티 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Terrain(테레인) (0) | 2025.04.04 |
---|---|
Physics클래스 검출 형태 (0) | 2024.12.21 |
유니티 충돌 이벤트 (0) | 2024.12.20 |
네비메시AI 신형(유니티6) (1) | 2024.10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