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 3D

사정거리 표시

ruripanda 2024. 12. 23. 13:11
void OnDrawGizmos()
{
    //추적 사정거리 표시
    if(state == State.TRACE)
    {
        Gizmos.color = Color.yellow;
        Gizmos.DrawWireSphere(transform.position, traceDist);
    }
    //공격 사정거리 표시
    if (state == State.ATTACK)
    {
        Gizmos.color = Color.red;
        Gizmos.DrawWireSphere(transform.position, attackDist);
    }
}

 

위 코드는 추적거리에 들어온 플레이어가 있으면 동그랏게 원을 그려주는 코드다

유니티엔진에서 시각적으로 판단하기 위해 들어있는 기능이다

'유니티 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Terrain(테레인)  (0) 2025.04.04
Physics클래스 검출 형태  (0) 2024.12.21
유니티 충돌 이벤트  (0) 2024.12.20
네비메시AI 신형(유니티6)  (1) 2024.10.19